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주팔자<대운의 징조>대운이 올 때 무엇이 변할까?

사주

by bexel77 2021. 11. 5. 23:30

본문

대박 기운

나는 왜 이렇게 힘들게 살아야 하나

왜 나는 운이 없을까?

왜 나는 돈이 없을까

내 인생은 그냥 이렇게 살다가 끝나는 건가?

이런저런 생각으로 지금도 밤잠을 못 이루고 눈물로 세월을 보내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대운의 징조

1. 대운은 환경의 변화로부터 시작됩니다.

나의 환경이 자의 반 타의 반으로 변화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 만들어지게 됩니다.

나를 둘러싼 환경, 내가 다니는 직장, 나의 사업체에 변화가 옵니다.

내가 간절히 원하던 일이  현실이 되는 일이 많아집니다.

그렇게 애써도 안 되는 일들이 하나둘씩 저절로 열리게 됩니다.

다만 때에 따라서는 최악의 상황이 먼저 찾아와서 나를 힘들게 합니다.

인생에 큰 시련을 준 뒤에 극적인 변화가 생기기도 합니다.

이러할 때에 주의 깊게 살펴야 하고 만일 어려운 일이 닥쳐도 절대 물러서지 말고 꿋꿋이 버텨 내야 합니다.

2. 피곤하고 쓸데없는 인간관계가 다 정리가 됩니다.

새로운 인간관계가 형성이 되는데 이인연은 정말 귀한 인연이 됩니다.

나에게 이로움을 주고 좋은 기운을 주는 사람들이 나를 매워 싸 주위가 변화합니다.

귀한 인연들과 함께 하면 사업이든 직장이든 그들이 크게 도와줘서 나를 일으켜 세우게 됩니다.

좋은 사람들 만나는 인연이 하나둘씩 오게 되면 대운이 오는구나 이렇게 생각하십시오.

3. 건강이 좋아집니다.

평소에 앓고 있던 고질병도 낫게 되고 건강이 회복됩니다.

얼굴에 화색이 돌아 여성들은 화장을 하지 않아도 밝고 환하게 빛이 납니다.

4. 사소한 것에서도 깊은 깨달음을 얻게 되고 통찰력을 갖게 되는 눈이 환해집니다.

영적 감각이 발달하고 깨달은 사람처럼 모든 것이 환해지니 시야가 넓어지고 판단이 명확해지니 내가 가장 잘할 수 있는 것을 

찾게 되고 실행하면 성공하게 됩니다.

 

 

 

5. 새로운 일과 인연이 됩니다.

전혀 해보지 않았던 일  전혀 가보지 않았던 일과도 연관이 되기도 하고 또 자신이 지난날 에너지를 쏟아부어서 해왔던 일들이 대운이 왔을 때 비로소 빛을 보게 되는 것입니다.

6. 성격과 말투가 변화하고 몸에는 살이  붙으며 후덕한 상으로 바뀝니다.

평소에 쓰던 나쁜 말투나 날카로운 성격이 부드럽고 유해집니다.

7. 잔걱정이 사라지고 마음에 여유가 생깁니다.

8. 좋은 습관이 생기고 나쁜 습관을 멀리 하게 됩니다.

긍정적인 사고, 긍정적인 행동 , 밝은 마음, 밝은 행동 , 활기찬 생활, 적당한 운동 등 나도 모르는 사이에 변화하고 있는 것입니다.

마음의 변화는 나를 근본적으로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줍니다.

9.매사에 감사하는 마음이 생깁니다.

무슨 일이든 감사하는 마음이 저절로 생기고 함께 하는 사람들과 나누게 되고, 인색해지지 않고 베푸는 마음이 저절로 생깁니다.

마음속에서 원망과 시기, 질투 등이 사라지고 평온을 얻을 때 대운이 오는 징조로 알고 더욱 나를 낮추고 겸손해지십시오.

더 발리 운이 찾아옵니다.

10. 자심 감이 생기고 늘 긍정적인 사고와 태도를 갖게 됩니다.

전에는 누가 더 잘 된다고 하면 배가 아팠는데 언제부터인가 아는 사람이 더 잘되기를 바라고 빌어주게 됩니다.

얼굴에 웃음꽃이 피고 무슨 일이든 긍정적인 마인드가 됩니다.

누가 보아도 좋은 관상으로 바뀌는 것입니다.

직장이나 사업체에서도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협력하고 돕는 사람들이 여기저기 사방에서  몰려들어 함께 협조하니  일은 저절로 이루어집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